
LBank(엘뱅크) 글로벌거래소 PINs 런치패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이 26k 부근대로 떨어진 이후, 횡보장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현재 떨어진 위치에서도 박스권 횡보를 조금 더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되는대요. 저는 이전부터 말씀드렸듯이 비트코인은 반드시 우상향할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지금은 잠시 주춤할지라도, 분명히 늦어도 2024년도 하반기나 2025년도 상반기에는 불장이 찾아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LBank(엘뱅크) 거래소 소개
LBank(엘뱅크) 거래소는 현물 시장에 매우 많은 코인들이 상장되어있으며, 많은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는 거래소입니다. 최근에 빗썸의 트래블룰 이행 거래소로 등록되기도 했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거래소 랭킹 21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굉장히 상위권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최근 들어서는 거래량도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으며, 무엇보다 신규 유저들의 유입이 활발하다고 합니다. 저 또한 가끔 업비트에 없는 코인을 거래하기 위해서 엘뱅크 거래소를 종종 사용하곤 합니다. 그럼 이제부터는 런치패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런치패드
이번에 엘뱅크 거래소의 런치패드가 다시 새롭게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기존에 IEO를 하긴 했었지만, 몇년동안 진행하지 않았었다고 하는데요. 몇년만에 진행하는 만큼, 이번에 제대로 준비했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이번 런치패드가 기대되는 이유는 바로 과거에 진행되었던 IEO 수익률 때문인데요. 이렇게 과거에 진행했었던 IEO의 데이터를 확인해보면 엄청난 수익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VEN 토큰 같은 경우에는 100% 펌핑은 기본, 최고점 기준 5,300% 의 급등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이 외에도 다른 런치패드들도 성공적으로 완료되었기 때문인데요. 이 때문에 이번에 PINs 런치패드가 더욱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PINs 런치패드
이번에 진행하는 런치패드 프로젝트는 바로 PINs 인데요. 엘뱅크 거래소 홈페이지의 런치패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런치패드가 핫한 이유는 바로 상장빔을 노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 또한 이러한 이유에서 거래소들에서 진행하는 런치패드들을 참여하고 있는데요. 이번 엘뱅크에서 진행하는 런치패드도 그만큼 기대가 많이 됩니다. 참여 가이드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투자를 받은 다음 할당량을 계산한 뒤, 분배가 이루어지는데요. 퍼블릭 세일 토큰 가격은 1PINs = 0.0005 USDT 입니다. 총 엘벵크 런치패드에 할당되어있는 토큰은 2억개로, 전체 물량의 약 2% 정도라고 하네요.
현재 스냅샷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겨드리는데요. 저 또한 이번 엘뱅크 런치패드에 참여해서 달콤한 수익 한번 내보고 싶네요. 이렇게 LBank(엘뱅크) 글로벌거래소 PINs 런치패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대부분의 런치패드가 보통 성공적으로 끝나기 때문에, 상장 전에 토큰을 미리 할당받아서 상장 펌핑 순간에 팔아넘기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하지만 개인별로 할당받을 수 있는 토큰 수량은 정해져있으니, 이 부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